GATE 영재교육

얼바인교육구의 GATE (Gifted And Talented Educaiton) 프로그램은 영재 교육 분야의 최신 연구 및 우수 사례를 토대로 영재 학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포괄적인 교육 모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4 학년에서 6학년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얼바인 교육구의 특성상 특출난 학생들의 교육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얼바인 교육구만의 특화 프로그램인 APAAS (Alternative Program for Academically Advanced Students) 아파스 프로그램을 4학년에서 6학년까지 운영합니다.

교육구의 영재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Quicklinks 자료와  학부모 프리젠테이션을 살펴보시고  GATE부서에서 업데이트된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구체적인 수업 방식과 내용은 학교 별로 담임교사에게 문의하거나 교육구 GATE 부서로  문의하세요.

GATE  얼바인교육구 모든 3학년 대상으로 심사를 하며 GATE에 지정된 학생에게 개별적으로 통보가 갑니다. 학부모가 따로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APAAS 신청기간 1/8/2024-2/16/2024 

Quicklinks 의 온라인 프리젠테이션을 참고하시고, GATE 부서 웹사이트 링크로 가시면 자세한 설명 및, 신청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는 GATE 부서로 하시기 바랍니다.

중고등학교 과정의 Honor, AP 과목은 GATE 부서 링크에서 개괄적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각 학교의 커리큘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교의 학부모오리엔테이션 및 카운슬러와의 개인면담 기회를 통해서 개별적인 질문과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