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 구조적 영어몰입

 

 

Structured English Immersion : 구조화된 영어 몰입

얼바인교육구 모든 학교에서 영어학습자 (English Learner)를 위한 SEI (Structured English Immersion 구조적 영어 몰입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 발달 지원을 제공합니다.  영어를 배우는 학생들을 지원하는 언어 습득 프로그램으로서 학생들에게 지정 ELD가 제공되고 통합 ELD를 통해 학년 수준의 학업 주제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이 제공됩니다.

학년 수준의 주제 콘텐츠는 모든 학습자가 접근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제공됩니다.
학생들은 학년 수준의 내용과 마스터해야할 학년 수준 표준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학생 수준에 따라 적절한 교육 지원(상당, 보통 또는 가벼운)을 받습니다.
교과 과정은 캘리포니아주 영어(ELA), 역사/사회, 수학 및 과학 표준에 따라 조정됩니다.
개념적 이해, 언어 습득 및 문해력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전략과 특수 자료가 사용됩니다.

 

문의와 상담:

현재 자녀가 EL인지 여부와 ELPAC 평가 결과는 학부모포탈(Aerie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의 영어 습득과 진전도 및 부모님이 가정에서 학업을 도와주실 수 있는 점에 관해서는 담임교사 또는 과목교사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을/봄학기에 정식 학부모 면담 기간을 활용하셔도 좋고 급한 용무는 이메일로 문의하시거나 중한 사안은 따로 면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제공되는 ELD (영어발달) 프로그램 및 지원에 관한 문의는 담임(초등)이나 영어교사(중고등) 또는 각 학교 EL Coordinator에게  하시거나, 각 학교 ELAC (영어학습자 학부모 위원회) 모임을 통해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부서가 주관하는 IPEP 학부모세미나 를 통해서 정기적으로 ELPAC 테스트와 영어발달을 주제로 학부모 강의를 진행합니다.